정기점검대상 기존 건축물 건축물관리계획서 수립 후기
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건축물관리계획의 기준! 아파트너스입니다.
서초 현대오피스텔은 지하4층 지상10층 규모의 제2종 근린생활시설 오피스텔 건축물 입니다.
건축물관리계획서가 어떻게 작성 되었는지, 계획서 수립 후기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건물명 : 현대오피스텔
위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건축물관리계획 수립 절차
1. 작업준비
✓ 아파트너스에서 안내 받은 작업준비자료 체크리스트를 확인하여 서류를 준비합니다.
✓ 체크리스트를 확인 하여 간편하게 자료를 전달합니다.

2. 데이터구축 및 건축물관리계획 수립
① 도면을 검수하여 빈틈 없는 자료 확인을 통해 데이터 구축
✓건축물 현황(시설물 설치 현황 등)

✓ 건축물 마감재 및 건축물에 부착된 제품(건축, 기계설비, 전기설비, 정보통신설비, 부대시설)

② 장기수선계획 수립
✓ 8년 연속 1위, 장기수선계획 컨설팅 전문가가 꼼꼼하게 수립해 드립니다.
③ 건축물 화재 및 피난안전 작성 (피난안내도,방화구획도,주요구조부 안내도)

④ 건축물관리 (법정) 점검·검사 이력관리 / 건축물관리계획 추가서식 작성

3. 건축물생애이력관리시스템 등록 (★아파트너스승인책임보장제도)
✓ 아파트너스에서는 승인책임보장제도를 도입하여 시스템등록 대행 및 등록 보완까지
책임지고 최종완료 처리 해드립니다.
4. 작업완료
✓ 건축물관리계획서 작성 부터 건축물생애이력관리시스템 등록 까지,
정기점검 결과보고서 기한 내 지체 없이 신속하게 제출 및 등록 완료 되었습니다.

건축물관리계획서는 건축물을 보다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하여 반드시 작성해야하는 계획서로서
수립하여 제출하지 않은 경우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건축물관리계획서는 건물의 규모나 용도에 따라 작성양식이 다르며,
추가서식 작성 등 복잡하고 어려워 전문가의 도움은 선택 아닌 필수 입니다.
업계 1위 전문가의 노하우를 통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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