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설관리시스템

아파트관리 업무 쉽게 하기(시설관리,행정업무 등)

아파트너스 2024. 10. 23. 15:53

 

안녕하세요.

통합시설유지관리시스템AFMS를 제공하고 있는 아파트너스입니다.

 

아파트관리는 공동주택에서 발생하는 다양한 관리 업무를 의미하며,

아파트의 효율적인 운영과 입주민들의 편안한 생활을 보장하기 위한

필수적인 업무 입니다.

 

이를 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 부대시설의 운영 및 관리, 시설물의 유지보수,

안전관리 등 많은 업무를 수행하고 있습니다.

 

시설관리, 행정업무 등 많은 업무를 보다 쉽고 효율적으로 관리 할 수 있는

시설관리시스템 이용 방법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1. 한 눈에 확인 가능한 우리 아파트 시설현황

 

관리하고 있는 아파트의 시설물을 서면으로 관리하게 되면 비효율적, 분실,

보관시 공간 차지 등등 구시대적인 방식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또한 담당자가 변동 됐을 때 인수인계도 많은 시간이 걸리며 쉽게 파악하기

어려운 문제 가 있습니다.

 

이런 시설현황 관리를 시설관리시스템으로 관리한다면,

우리 아파트 시설현황을 공종별로 쉽게 조회할 수 있고

시설의 상세정보(위치, 세부위치,수량 등) 및 수선이력도 편리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TIP. 공사관리메뉴에서 공사를 등록할 때 시설현황에 등록 된 시설물을 선택하면

선택된 시설물의 수선이력으로 연동됩니다.

 

2. 아파트 운영 효율성을 높이는 업체관리

 

 

아파트를 관리하는 업무를 수행하다보면

시설물 유지보수 등 자체적으로 해결하지 못하는 업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때 해당 시설물을 관리하는 관리업체나 외주업체를 찾게 되는데

매번 관련 업체를 서면으로 찾거나 기억으로만 의존하여 찾는 경우

업무 효율성이 떨어지기 마련입니다.

 

이와 같은 업무를 시설관리시스템을 활용한다면

업무 담당자가 바뀌더라도 시스템에 기록되어 있기 때문에

업무하실 때 수월하며 아파트 운영 효율도 높아지며 인수인계 또한 편리해집니다.

3. 시설관리 어플리케이션으로 현장에서 업무 처리

아파트관리 업무는 사무실 한 곳에서 업무를 보기 보다는

현장에서 직접 관리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를 시설관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언제, 어디서든 쉽고 빠르게

주변 환경과 관계없이 현장에서 업무를 처리 할 수 있어 업무간소화를 이룰 수 있고

직원간 빠른 소통도 가능 하여 스마트한 관리를 시작 할 수 있습니다.

 


 

이처럼 관리사무소에서 아파트관리 시 필요한 아파트관리 업무 서비스를

아파트너스 시설관리시스템으로 공동주택 관리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지금까지 경험하지 못한 쉽고 빠르고 편리한

아파트관리 업무의 디지털 전환 시작 !!!

아파트너스 시설관리시스템과 함께해 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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