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대한민국 건축물관리계획의 기준! 아파트너스입니다.
서초 현대오피스텔은 지하4층 지상10층 규모의 제2종 근린생활시설 오피스텔 건축물 입니다.
건축물관리계획서가 어떻게 작성 되었는지, 계획서 수립 후기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건물명 : 현대오피스텔
위치 :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건축물관리계획 수립 절차
1. 작업준비
✓ 아파트너스에서 안내 받은 작업준비자료 체크리스트를 확인하여 서류를 준비합니다.
✓ 체크리스트를 확인 하여 간편하게 자료를 전달합니다.

2. 데이터구축 및 건축물관리계획 수립
① 도면을 검수하여 빈틈 없는 자료 확인을 통해 데이터 구축
✓건축물 현황(시설물 설치 현황 등)

✓ 건축물 마감재 및 건축물에 부착된 제품(건축, 기계설비, 전기설비, 정보통신설비, 부대시설)

② 장기수선계획 수립
✓ 8년 연속 1위, 장기수선계획 컨설팅 전문가가 꼼꼼하게 수립해 드립니다.
③ 건축물 화재 및 피난안전 작성 (피난안내도,방화구획도,주요구조부 안내도)

④ 건축물관리 (법정) 점검·검사 이력관리 / 건축물관리계획 추가서식 작성

3. 건축물생애이력관리시스템 등록 (★아파트너스승인책임보장제도)
✓ 아파트너스에서는 승인책임보장제도를 도입하여 시스템등록 대행 및 등록 보완까지
책임지고 최종완료 처리 해드립니다.
4. 작업완료
✓ 건축물관리계획서 작성 부터 건축물생애이력관리시스템 등록 까지,
정기점검 결과보고서 기한 내 지체 없이 신속하게 제출 및 등록 완료 되었습니다.

건축물관리계획서는 건축물을 보다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하여 반드시 작성해야하는 계획서로서
수립하여 제출하지 않은 경우 과태료가 부과될 수 있습니다.
건축물관리계획서는 건물의 규모나 용도에 따라 작성양식이 다르며,
추가서식 작성 등 복잡하고 어려워 전문가의 도움은 선택 아닌 필수 입니다.
업계 1위 전문가의 노하우를 통해
아파트너스에서 건축물관리계획서를 수립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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